[슈퍼탱크대작전] 저렙 팁, 공략 및 설계도

2017. 3. 13. 19:13끄적끄적

요즘 핫! 하게 뜨고 있는 게임! 슈퍼탱크대작전(Supertank Rumble, 슈퍼탱크럼블)의 공략 및 설계도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하하


슈퍼탱크대작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제 5레벨의 쪼렙이지만... 같은 쪼렙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렇게... (수줍수줍)


첫번째로 설계시의 팁입니다.

1. 포탑의 위치는 쉽게 공격받지 않는 곳! 높은 곳이나, 아머 뒤에 숨는 것이 좋습니다.
 내 탱크는 상대의 탱크를 공격할 수 있지만, 상대의 탱크가 내 탱크를 공격하지 못한다면 백전백승이겠죠? 그게 바로 사정거리 입니다. 사정거리가 길 수록 승리할 확률이 올라갑니다. 사정거리를 늘리기 위해서는 대포가 높을 수록, 탱크의 전면에 위치할 수록 좋습니다. 하지만 너무 전면에 배치하게 되면 공격당하기 좋겠죠? 대포의 안전을 위한다면, 대포를 아머 뒤쪽으로 숨겨보세요!

2. 하체는 튼튼하게
 공격시 상대와의 사정거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기동력이 중요합니다. 즉, 바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뒤쪽보다는 앞쪽 바퀴가 공격에 노출되기 쉬우니 앞 바퀴는 필히! 아머로 잘 보호해주어야 합니다.

3. 내 공격 스타일은?
 이 게임은 다양한 무기를 이용하여 여러가지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탱크 전면에 칼이나 화염방사기를 장착하여 돌진하는 탱크도 있고, 사거리를 이용해서 공격을 할 수도 있죠. 각 스타일마다 필요한 특성을 파악하여 설계한다면 상대를 수월하게 이길 수 있을거에요!




두번째는 공격시 팁!
    어디를 공격해야 하지!? 무작정 많은 곳을 공격해도 괜찮지만, 공격의 포인트를 알고 정확히 공격한다면 훨씬 쉽게 상대를 제압할 수 있어요!

1. 첫 번째 공격포인트는 바로 무기입니다. 상대방의 무기를 집중 공격하여 제거하고나면 상대의 탱크는 바퀴달린 밥 이상도 이하도 아니에요!

2. 두 번째 공격포인트는 바퀴 입니다. 바퀴가 없는 탱크는 (1)움직일 수 없어 사정거리를 조절할 수 없고, (2)탱크가 무게중심을 잃어 정확한 조준을 할 수 없게 만듭니다.

3. 세 번째 포인트는 취약한 곳입니다. 특정 부위를 공격하면 상대의 탱크가 손쉽게 부서질 수가 있어요. 그 부분을 공격한다면 쉽게 이길 수 있겠죠?

이상만 잘 숙지하신다면 초반에는 무난하게 점수를 올리실 수 있을거에요!


제 공격 영상 남겨드려요!

우연히 상대의 취약점을 공격했습니다 하하


사거리를 이용해 후진하며 가볍게 제압!


더 높은 레벨도 손쉽게 뚝딱



※ 탱크 설계도는 태그를 검색해주세요! 

2레벨 : sesz46c2
3레벨 : taf54aoz / zzdadugo
4레벨 : enbfy698

각 레벨별로 수정해서 올리고 있습니당

전체 설계도는 요기 링크 를 참조하세요!


간단한 공략은 알려드렸지만, 이 게임은 여러분만의 독특한 창의력을 드러낼 수 있는 게임이에요! 여러분만의 탱크를 만들어보세요!

반응형